바로가기 메뉴
본문내용 바로가기
메인메뉴 바로가기
서브메뉴 바로가기

Community커뮤니티

여행후기

Home 커뮤니티 여행후기
제목 기적과 같은 남미여행 ㅡ상처는 용기와 희망으로 !!!
작성자 이*미 작성일 2026-02-09 09:01:24








함께했던 28일, 저에게는 기적이었답니다.

​여행의 시작과 동시에 상상도 못할 예기치 않은 사고로 얼굴을 다쳤을 때, 사실 눈앞이 캄캄했습니다. '그냥 집으로 가야지~~'하는 맘이 컸고.내가 이 여행을 계속할 수 있을까?, 일행에게 짐이 되는 건 아닐까?"하는 두려움이 앞섰기 때문에 우울했었지요. 하지만 제가 다시 일어설 수 있었던 건 인솔자 홍윤진팀장의 적극적이고 신속한 상황대처와 배려와 함께 동행한 동생 내외의 지속적인 응원과 관심이 큰 힘이 되었습니다. 

상처는 트러블러스 맵과 홍팀장의 지속적인 권유로 타국의 병원진료까지 받았고, 나름의 셀프치료를 통해 점점 마음의 상처까지도 아물게 된것 같습니다.

"얼굴에는 상처"로 남았지만~~ 눈앞에 펄쳐지는 대자연의 위대함과 트러블러스 맵에서 계속 제공되는 맛난 음식과 멋진 공연들이 빠른 회복을 촉진시켰고~ 일행중 나이가 Top2(아마도)임에도 불구하고 여행을 완주해 스스로 " 인생에는 훈장"으로 남게 된것 같습니다.

지칠만할 일정인데도 중간중간 자유 시간들이 적절하게 주어져서 저는 매우 만족했습니다. 이제 어디든지 갈수있는 용기와 희망이 장착되게 되어, 전세계 어느 지역이라도 모든 여행기간들이 새로운 도전이 되었답니다.

더욱이 함께한 분들에게도 감사드리고, 행복하고 즐건시간들 되시기를 기원드립니다. 

 

로그인을 하셔야 작성이 가능합니다.